CodeIgniter User Guide Version 1.7.2


CodeIgniter 라이센스

Copyright (c) 2008 - 2009, EllisLab, Inc.
All rights reserved.

본 라이센스는 CodeIgniter 를 사용하기 위해 당신과 앨리스랩이 맺는 법적인 합의사항 입니다.

당신은 CodeIgniter를 사용하기위하여 아래 사항에 대해 반드시 동의하셔야 합니다.

 

사용허가 Permitted Use

아래 조건에만 맞다면, 본 소프트웨어및 문서를 사용,복사,수정,배포를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:

  1. 배포시 본 라이센스 동의서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.
  2. 소스코드의 재배포시 위 copyright 표시가 모든 소스코드 파일에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.(기존에 있으므로 유지하는 개념)
  3. 바이너리 형태로 재배포시 위 copyright 표시가 문서내에서나 혹은 배포시 함께 포함되는 어떤것 속에 포함되어야 합니다.
  4. 파일을 변경할때는 변경내역과 변경한 사람을 반드시 명기해야합니다.
  5. 본 소프트웨어로 부터 만들어진 제품은 반드시 CodeIgniter로 부터 만들어 졌다는것을 문서나 다른 어떤것에 그 사실을 명기해야 합니다.
  6. 본 소프트웨어로 부터 만들어진 제품의 이름에 EllisLab, Inc의 허가없이 "CodeIgniter" 를 포함시켜서는 안됩니다.

면책 Indemnity

여러분은 어떠한 직,간접적,우발적,결과적 써드파티 변상요구,행동 혹은 소송, 관련 비용,책임,손해,증여, 본 소프트웨어의 정확한사용 및 부정확한 사용 혹은 라이센스위반으로부터 발생하는 비용등으로 부터 본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거나 기여한 사람이 피해를 보지않고 면책되는것에 동의해야 합니다.

보증 포기 Disclaimer of Warranty

본 소프트웨어는 표현되거나, 내포되거나,포함되거나,제한되거나, 품질을보증하거나,성능을 보증하거나,특허침해가 없음을 보증하거나, 판매를 보증하거나,특정목적에 적합함을 보증하거나 하는것중 어떤 보증도 포함하지 않는 제품 그대로(AS IS) 배포되었습니다.

책임 한계 Limitations of Liability

여러분이 본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하는데 따르는 모든 위험에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.본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배상요구,피해, 책임등에대해서 소프트웨어 저자및 저작권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지지 않습니다. 저작권자는 단지 사용권에 대한 결정에만 책임이 있으며, 그 사용에 관련되는 프로그램에러,장비손상, 데이터나 프로그램 손실, 운영 불능 및 운영 장애등의 위험이 있다는것을 가정하고 있습니다.